레고시티 60337 고속기차 후기 (LEGO CITY Express Passenger Train)
이번 포스팅은 지난 야생동물 구조작전에 이어 레고 시티 제품 소개 및 후기입니다.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토이플러스 판교파미어스몰점에서 구입한 제품이에요.
장모님께서 아이들한테 선물해주셨습니다.
둘째가 고가의 제품을 아주 아무 거리낌 없이 골라서 넘 죄송하기도 했던 제품입니다.
이런 나름 고가의 레고는 처음 집에 들여 봅니다.
둘째아이는 어린 아기 때 부터 기차 장난감, 기차, 전철 이런 걸 정말 좋아했었어요.
이 레고 고속기차 같은 제품도 매번 갖고 싶어 했는데 드디어 갖게 되었습니다.
아주 입이 귀에 걸려서 좋아하면서 조립을 하더라구요.
박스에 7+ 가 적혀있었고 초딩 1학년이 혼자서 문제 없이 잘 조립하였습니다.
레고시티 LEGO CITY 60337 고속기차 소개 및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1_레고시티 60337 고속기차 (LEGO CITY Express Passenger Train) 소개
레고시티 고속기차에 대한 레고 코리아 홈페이지의 설명을 봤습니다.
프리미엄금 품질의 고속기차 세트로 헤드라이트의 조도조절이 가능한 탄환열차,
식당차, 객차로 구성된 레고 Powered Up 기차 세트로 플랫폼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어요.
다기능적 기차세트로 사실적인 기능과 장치로 가득한 원격조종 기차!
철로 부품 24개와 미니피겨 6개가 들어 있다고 하네요.
고속기차 제품의 특장점입니다.
단연 원격 리모컨이 최고의 특징이에요. 사실감도 좋고 재미있는 역할놀이도 가능합니다.
아이들에게 명절, 생일 또는 기타 특별한날의 멋진 선물로 좋다고 하네요.
이 고속기차 세트는 실제 점멸되고 밝기 조절까지 가능한 헤드라이트와 레고 Powered up 기술이
탑재된 원격조종 고속기차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각종 장치와 기능들로 아이가 재미있게 갖고 놀수 있고
기차, 기차역 테마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각종 브릭과 피겨들로 현실과 비슷하게 즐길 수 있네요.
기차의 길이 가 아주 길쭉한데 높이는 10cm, 길이는 86cm나 됩니다.
이 기차도 한세트나 두세트 더 사면 정말…넘나 재밌는 놀잇감이 되겠네요.
대신…집도 엄청 커져야겠습니다.
2_레고 고속기차 세트 구성품 소개
고가의 묵직한 세트 답게 구성품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조립 브릭이 들어있는 봉지 9개와 철로 부품, 그리고 기차 앞부분 조종석(?) 하부 판이 있어요.
철로부품은 24개로 곡선과 직선으로 되어 있고 잘 결속이 되어 있습니다.
결속하는 부품은 안버리는게 좋겠네요. 철로 부품 정리하는데 아주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설명서는 철로와 기차역, 조종칸, 식당차, 객차 조립설명서 이렇게 4권입니다.
분량이 꽤 되네요.
3_고속기차 세트 조립 과정
아이가 정말 빠르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저는 중간중간 꽉 눌러서 껴주는 역할만 했어요.
앞칸 조립하고 있습니다. Powered up 블록이 위치하는 칸 이에요.
파워 블럭을 꽂았습니다. 전선을 꽂아주는 것도 잘 했습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하부 바퀴들인데 이 바퀴가 곡선에 맞춰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철로가 생각보다 짧아서 어떻게 돌까..싶었는데 이 바퀴 유닛 덕분에 잘 돌수 있습니다.
KTX나 TGV 같은 고속기차 앞모습과 많이 닮았죠? 잘 구현한 것 같습니다.
토요일 밤에 만들다가 담날 일요일 아침까지 이어집니다.
두번째가 식당차 였는데 커피 기계도 있고 핫도그와 크로아상도 있습니다. 좌석도 있구요.
아주 리얼하면서도 재미있습니다. 휠체어 손님도 있어요.
열차간 연결은 아주 잘 붙는 자석으로 되어 있어요. 동영상으로 바퀴 움직임과 연결모습 올려봅니다.
담으로 작지만 귀여운 기차역사 플랫폼도 만들어보데요.
자전거 손님도 있고 회사가는 친구 같아요. 기차역 노선도도 있네요.
기차역 플랫폼은 규모에 비해 다소 작아보이긴 합니다.
이부분은 건물이나 집 같은걸 좀 별도로 만들어서 같이 붙여놓고 놀면 재밌을 것 같아요.
세번째 객차칸은 앞에서 두번을 만들었더니 더 금방 만드는 거 같습니다.
객차칸에는 자전거도 싣고 갈 수 있고 좌석도 있습니다.
순식간에 완성했어요. 아이가 굉장히 재밌어 했습니다.
다 만들고난 뒤의 완성모습입니다. 기차 3량과 철로, 기차역 플랫폼, 조종기까지 다 있네요.
작동을 시키는데 정말 재밌네요. 기차가 정말 빠릅니다. 속도 조절도 되는 것 같아요.
불도 켜지는데 동영상에는 켜진 모습이 잘 안나오네요.
열차 하부의 바퀴가 회전이 되어서 그런가 커브에서 이질감이 별로 없습니다.
레고 기술력 정말 좋네요!
4_선물용 레고 추천 레고시티 60337 고속기차 후기
아이가 만들면서 다양한 연출 장면에 재밌어 했어요. 그리고 만들고 나서 아주 뿌듯해 했습니다.
이렇게 멋진 움직이는 레고를 만들 수 있다니 하면서 기뻐했어요.
직접 만들고 조종도 해보는 참 유익한 레고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고 홈페이지에 있던 설명 처럼 크리스마스, 생일, 명절 등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평상시 눈여겨 보고 있으셨다면 구매 추천입니다.
장모님 찬스를 썼지만 아이에게 진작 사줄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지금까지 레고시티 60337 고속기차 소개 및 조립후기였습니다.(LEGO CITY Express Passenger Train)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애들 둘이서 노는거 보니깐
첫째의 야생동물 구조작전과 함께 붙여서 마치 에버랜드에 갔다오는 놀이를 하더라구요.
아이들의 상상력은 정말 대단하네요!
이렇게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레고 제품 넘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이전 글 링크_레고시티 60302 야생동물 구조작전 후기_바로가기
☆ 링크_레고 코리아 홈페이지 고속기차 설명_바로가기
☆ 링크_레고 코리아 홈페이지_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