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레고시티 LEGO CITY 60302 야생동물 구조작전 후기
점점 잡블로그로 진화하고 있는 프롬나드 블로그입니다.
이제 레고 후기들을 지속적으로 올려보려고 해요.
마인크래프트를 좀 써보려고 했는데…게임을 못하니 올릴수가 없네요.
기타 폴더에 레고 후기들을 좀 생기는 대로 적어보겠습니다.
이번 레고제품은 레고시티 LEGO CITY 시리즈의 60302 야생동물 구조작전 후기입니다.
며칠전 크리스마스 선물 겸으로 장모님께서 아이들한테 사주신 레고 중 하나입니다.
이 제품은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생일 선물로 아이들에게 주기 좋은 레고 후기입니다.
판교 제2테크노밸리 쪽의 파미어스몰 지하의 토이플러스에서 구입했습니다.
1_레고 시티 LEGO CITY 60302 야생동물 구조작전 소개
첫째 아이가 고른 제품으로 레고시티 영상을 몇번 보더니 아주 푹 빠졌더라구요.
몇주전에 다른 레고 시티 제품도 선물 받았었는데 이번엔 좀 색다른 야생동물이 나오는 제품을 골랐습니다.
이름과 상자에서도 보이듯이 야생에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주 재미있는 역할놀이도 가능할 것 같았어요.
내용 구성은 구조용 헬리콥터, 구조용 궤도차량, 코끼리, 악어, 원숭이, 구조대원등이 있습니다.
레고 홈페이지의 본 제품 설명에 따르면
멋진 동물, 사실적 환경, 정교한 탑승기계, 흥미로운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 놀이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윈치가 달린 헬리콥터, 궤도형 차량, 수의사 기지, 사바나 환경, 산사태 장치, 엄마/아기 코끼리, 원숭이, 악어 등이 들어있어요.
레고 시티의 야생동물 플레이 세트는 아이들을 액션의 주역으로 만들어주며
재미있는 방식으로 짜여진 이야기와 시나리오를 놀이로 즐기는 과정을 통해 자신감과 중요한 삶의 기술을 길러준다고 합니다.
정말 말처럼 아이들이 재밌게 갖고 놀더라구요.
2_레고시티 야생동물 구조작전 조립
구성품은 6봉의 브릭과 4권의 설명서입니다. 박스 무게가 제법 나갔는데 뭐가 많이 들어있어요.
수의사 기지, 야생 사바나 환경, 헬리콥터, 궤도차량 이렇게 대략 4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조립은 2학년 남자아이가 스스로 대부분 진행했고 몇가지 틀린부분을 제가 사진 찍으면서 조금씩 수정했습니다.
제 생각 혹은 걱정대비 잘 만들어서 대견스러웠어요. 둘째보다 레고를 잘 못만들었었거든요.
아이가 제일 갖고 싶어했던 헬리콥터부터 먼저 조립합니다.
레고 홈페이지의 설명을 보면 이 플레이 세트의 주연급 모델로 높이 12cm, 길이 35cm, 폭31cm의 크기라고 합니다.
날개가 크고 길이가 길어서 그런가 정말 큽니다. 조립하는 맛이 있겠더라구요.
하부에 윈치도 있고 뒷부분에 화물칸도 있어서 재미있게 갖고 놀수 있습니다.
화물칸에 넣는 상자에 바나나를 담게 되어 있는데 재미있습니다.
다음은 궤도용 차량입니다. 정말 궤도가 달려 있습니다. 사바나 환경을 지내기 위해선 이런 차량이 필수겠네요.
짐칸도 딸려 있어서 여기에 물건을 싣고 다니면 되겠습니다.
이제 늪지대가 있는 사바나 환경이에요. 정말 작은데 아주 리얼 합니다.
세트 하나 더 사서 이 사바나 환경을 크게 만들어도 재밌을 것 같아요.
이 사바나 환경에는 나무를 넘어트리는 조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쪽에 악어와 악어알도 놓을 수 있습니다.
돌을 나무 아래에 두고 넘어트리면 돌이 굴러가는 상황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수의사 기지입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귀여운데 있을게 다 있습니다.
장난감 확대경, 컵, 악어알, 실험벤치(?아마도?) 등의 구성품이 있어서 재미있습니다.
심지어 태양광 발전을 의미하는 판넬도 있어요. 재밌습니다. 이 수의사 기지도 더 크게 만들면 재미가 더할 것 같네요.
그 외 중간중간 피겨, 엄마코끼리 아기코끼리, 악어, 원숭이, 팔다친 원숭이 넘 재미있습니다.
3_레고 야생동물 구조작전 선물용 추천
다 같이 모아놓은 모습입니다. 구입 당시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재밌게 보입니다.
놀기도 넘 좋고 정말 괜찮은 제품이었네요. 현장에서 구입할 때 정가보다 할인도 받아서 더 기분 좋았습니다.
첫째가 강하게 이걸 사야겠다고 요구했는데 사길 잘한 것 같아요. 저는 은행강도 사자고 했었거든요.^^;;
정말 잘 고른거 같습니다. 다행다행~
둘째는 고속기차를 샀는데 같이 연계해서 갖고 놀기도 좋았습니다. 마치 놀러 가는 것 처럼 노네요.
추후 고속기차 후기도 써보겠습니다.
4_토이플러스 판교파미어스몰점 후기
토이플러스 판교파미어스몰은 가끔 가보곤 했습니다.
정말 처음 오픈했을 때부터 다니고 그랬었는데요. 이번엔 좀 오랜만에 갔네요.
판교 제2테크노밸리 파미어스몰의 C2동 지하1층에 있습니다.
오픈시간은 10시30분부터 20시까지 입니다.
이전에는 주변에 아무것도 없었는데 지금은 아주 다른 세상이 펼쳐져 있습니다.
티니핑 월드라는 게 생겼는데…아주 정말 만화에 나오는 세상을 만들어놨습니다. 와! 대단해요.
여자 어린이들이 오면 정말 눈이 동그랗게 될 것 같아요.
토이플러스는 꽤 넓은 공간을 갖고 있습니다.
토이플러스는 오로라월드라는 완구 업체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네요.
카봇, 또봇, 콩지레빗, 실바니안, 보드게임, 레고 등등 많은 장난감들이 있습니다.
키덜트 존도 있어서 건프라도 있네요. 그리고 포켓몬 가오레라는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 크리스마스, 어린이날, 생일 선물 등을 사주기 아주 딱 적합한 장소에요.
아직 선물을 못골랐다면 이 근방에서 파미어스몰 토이플러스로 가보세요!^^
옆동에 파충류 판매점도 있어서 같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레고 시티 60302 야생동물 구조작전 후기에 토이플러스 소개도 곁들여봤습니다.
아이들의 특별한날 선물로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대만족입니다.
도시의 생활 말고도 야생의 생활도 같이 얘기 나눠보고 놀수 있겠네요.
레고 시티 코너에서 선물을 고른다면 이 야생동물 구조작전 강추합니다.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이전 글 링크_마인크래프트 집짓기 1_바로가기
☆ 링크_레고코리아 홈페이지_바로가기